본문 바로가기
별과같이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만드는

by 지식인신 2020. 5. 17.

상품 보드게임,퍼즐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추천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구매가능금액 20% 18,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4,390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상품구매


만드는 기쁨과 부모와 아이가 같이 소통할수 있는시간! | 1️⃣구매한 이유#
7살, 8살 딸들 놀이감으로. 가격이 좀 나가는 장난감은 몇일만 잘 놀고 그이후에는 좀 시들어 지기 때문에 아무래도 적당한 가격에 오래(?) 가지고 놀수 있는것을 찾다가 발견.

2️⃣맘에 드는 이유#
종이라고 하지만 겉은 코팅된 종이고 내부는 푹신한 수수깡 같은 재질이다. 그래서 나름 견고 하고 힘을 잘 버텨준다. 가격도 매우 착해서 부담이 없다. 아이들의 만드는 재미와 수집의 재미또는 전시물의 재미도 부여할수 있다.

3️⃣자녀의 연령#
7살 8살 여자아이

4️⃣제작 난이도#
8살짜리에게도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긴하다. 뜯는걸 시키거나 구멍을 내는것등 쉬운것을 시키고 어려운 부분만 부모가 도와준다면 부모와 같이 소통하면서 뭔가 같이 해볼수 있는 좋은 시간도 될수 있다.

5️⃣제작 시간#
한개당 2시간정도

5️⃣추천
초강추 입니다.
이 회사가 판매하는 3d 퍼즐 종류가 매우 많은데 여러가지 경험해보고 싶음


다른시리즈도 사고싶네요ㅎㅎ | 6살 딸아이랑 봄방학동안 만들려고 산건데..
인형놀이 할거라고 8282만들라네요..ㅜㅡㅜ
급하게 만들어 갖다바치면 사진보고 똑같이 정리하고 ㅎㅎ;
한달이면..다 없어지겠지만..
딸아이랑 잼있게 만들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160피스, 혼합색상항긋한 냄새가 나더군요.
너무 이뻐서 중독되겠어요.
빨간머리 앤의 집도 만들어주세요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160피스, 혼합색상풀도 가위도 칼도 아무것도 필요없이 만들 수 있어 미취학 아동 과 함께 만들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가지고 놀아도 잘 망가지진 않지만 작은 부품들은(특히 의자) 종이 끝부분이 뜯어지거나 살짝 찢어지기도 해서 실리콘으로 붙여가며 작업했어요.

처음엔 다 뜯어 놓고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숫자대로 만드는게 쉽더라구요 ~ 설명서에 숫자 쓰여 있으니 참고해서 만들면 쉽게 완성 할 수 있어요~

배송 된 날 몇시간 안되서 뚝딱 만들어 놓으니 그 다음부턴 장식품이네요…

만들때 재밌게 만들었으니 그걸로 만족이요~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상품구매


The post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만드는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큐빅펀 꿈의 별장 3D 입체퍼즐 P645H 만드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